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

도이치홈케어 FAQ

  • 도이치홈케어 DHC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도이치홈케어 DHC는 독일 품질경영 전문성과 철저한 서비스 윤리의식을 갖추고 현지학위 로 검증된 국내외 최고수준의 전문성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시장에서 품질관리가 불가능한 장거리출장 및 하청을 통한 저가·저품질서비스 방식이 아닌, ' 독일식 하우스마이스터 시스템'도입. 각 지역맞춤 정예 하우스마이스터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품지을 유지하고 제공하는, 국내유일의 독일 홈케어서비스 대표기업 및 전문브랜드입니다.

  • 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데 결제방법 알려주세요

    서비스완료 후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현장에서 후불결제 방식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완료 후 담당 DHC 마이스터에게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는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 편하신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모두 서비스 당일에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현금영수증은 저희 DHC 공식홈페이지 메뉴를 통해서도 신청가능하십니다.

  • 도이치홈케어 DHC의 예약금을 알려주세요

    DHC는 최종적인 스케줄조정 및 예약확정을 위해, 업계 최저가수준의 예약금 ₩20,000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전액 후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담없는 업계 최저가 수준의 예약금으로 사전예약을 해주시고, 불가피하게 변동사항이 발생되더라도 서비스 이틀 전까지만 변경사항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하루 전 & 당일 예약변경시 예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됩니다)

  • 일정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언제든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하루전이나 당일 취소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사전공지대로 예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됩니다)

  • 사전에 준비해야 할것들이 있나요

    아니요. 오직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주차 협조만이 필요합니다.

    그외, DHC 마이스터가 장비, 소모품 모두 챙겨서 방문해드리니 아무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평소에 업무를 해야하는데 서비스동안 부재중이여도 되나요

    DHC는 고객분이 있는 공간에서 서비스 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대부분의 서비스문제는 고객분이 같은 공간에 함께 계시지 않을때 발생하기 때문이죠.

    단, 상업공간이나 입주이사의 경우 사전통화를 통해 DHC 마이스터에게 유선상으로 출입방법 등을 말씀해주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냄새 100% 완벽하게 없앨 수 있을까요

    각 공간마다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가 있습니다. 100% 완벽하게 없앨수는 없지만, 정밀분해 및 세척을 통해 일정부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식당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냄새와 함께 기본적으로 각 공간마다 나는 냄새가 있습니다. 그 냄새는 사라지지 않고 항상 집안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냄새들은 에어컨을 가동할 때 먼지와 함께 에어컨 안으로 다 빨려 들어갑니다. 그러면 에어컨은 각 집안 특유의 냄새를 간직하게 됩니다. 이러한 냄새와 먼지는 냉각핀의 물과 함께 섞이면서 곰팡이를 일으킵니다. 이것이 에어컨에서 나는 고유한/특유의 냄새입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담당 DHC 마이스터에게 요청을 해주셔도 되며,
    저희 DHC 공식홈페이지 메뉴를 통해서도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서비스완료 후 A/S 가능한가요

    도이치홈케어 DHC는 서비스완료 후 당일 검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미흡한 부분을 요청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이에 당일 검수를 반드시 추천드립니다.
    서비스가 미흡한 부분을 늦게 발견하실 경우, 공식홈페이지 A/S신청 게시판에 접수해주세요. A/S 보증기간은 서비스완료 후 7일입니다.